본문 시작
학부공지사항
2015학년도 2학기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신청 안내
- 전체관리자
- 조회 : 5558
- 등록일 : 2015-08-24
2015학년도 2학기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신청 안내
▣ 발 급 방 법
1. 신청시기 : 2015년 8월 31일(월) ∼ 9월 11일(금)
2.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개인별로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
접속하여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 후 본교 신한은행을 방문하여 처리함.
3. 발급기간 : 발급 후 20여일 소요
4. 교부기관 및 장소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 발 급 절 차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학생증 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후 서비스 신청
하기 클릭 후 실행.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 → 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 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15년 8월 31일(월) ∼ 9월 11일(금) 사이에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2015. 8. 24.
학 생 처 장
- 담당부서 : 컴퓨터학부
- 담당자 : 인치호
- 연락처 : 043-649-1272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