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부공지사항
[학생필독]2015-2학기 전자출결 시범운영 안내
- 전체관리자
- 조회 : 5820
- 등록일 : 2015-08-28
2015-2학기 전자출결 시범운영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1. 시범운영 대상 강좌
○ 대상강좌 : 전체 교과목
○ 제외강좌 : 미드필더설계및상담, 사이버강좌, 보건계열 임상실습강좌
2. 전자출결 학생 사용설명서 : [붙임 참조]
3. 학생 유의 사항
○ 2015-2학기를 수강하는 학생은 수업시간 전 [붙임 참조] 하여 스마트폰에 세명대전자출결 앱을 설치하시고,수업시 담당교원의 안내를 따르시면 됩니다.
○ 스마트폰이 없는 학생은 별도 담당교원에게 말씀하셔서 출석처리하시면 됩니다.
○ 시범운영 기간 담당교원에 따라 전자출결방식과 호명식(종이출석부 활용)방식을 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앱 설치 및 기타 전자출결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해당 학부/과 조교선생님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사 관 리 팀
- 담당부서 : 컴퓨터학부
- 담당자 : 인치호
- 연락처 : 043-649-1272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