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당신의 꿈을 코딩하세요!컴퓨터학부 

본문 시작

학부공지사항

[학생필독]2015-2학기 전자출결 시범운영 안내

  • 전체관리자
  • 조회 : 5820
  • 등록일 : 2015-08-28
전자출석시스템_학생_간편_매뉴얼_ver.2.pdf ( 516 kb)

2015-2학기 전자출결 시범운영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1. 시범운영 대상 강좌
  ○ 대상강좌 전체 교과목

  ○ 제외강좌 미드필더설계및상담사이버강좌보건계열 임상실습강좌

 

2. 전자출결 학생 사용설명서 : [붙임 참조]

 

3. 학생 유의 사항
  ○ 2015-2학기를 수강하는 학생은 수업시간 전 [붙임 참조하여 스마트폰에 세명대전자출결 앱을 설치하시고,수업시 담당교원의 안내를 따르시면 됩니다.

  ○ 스마트폰이 없는 학생은 별도 담당교원에게 말씀하셔서 출석처리하시면 됩니다.

  ○ 시범운영 기간 담당교원에 따라 전자출결방식과 호명식(종이출석부 활용)방식을 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앱 설치 및 기타 전자출결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해당 학부/과 조교선생님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사 관 리 팀

  • 담당부서 : 컴퓨터학부
  • 담당자 : 인치호
  • 연락처 : 043-649-127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