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당신의 꿈을 코딩하세요!컴퓨터학부 

본문 시작

학부공지사항

2015-2학기 수강정정 후 폐강강좌 안내

  • 전체관리자
  • 조회 : 5680
  • 등록일 : 2015-09-07

2015학년도 2학기 수강정정 후 폐강강좌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해당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은

아래 기간에 소속 학부(사무실에서 필히 타 과목으로 [서면 수강정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9월 7()부터 폐강강좌는 수업이 없음)

 

1. 서면 수강정정 대상 아래 폐강강좌 수강신청 학생(해당학생 SMS 발송및 수강오류로 인한 졸업결격자

 

2. 서면 수강정정 기간 : 2015. 9. 7() ~ 9. 9(수)  3일간

 

서면 수강정정 기간 내 정정을 하지 않을 경우 추가 수강신청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3. 서면 수강신청 장소 학생 소속 학부(사무실 (전공교양 모두 해당 학부()의 수강지도를 받은 후 신청 요망)

 

4. 서면 수강정정 후 유의사항

 

▷ 포탈사이트 학사행정 학사관리 수업(수강) > 수강신청 내역 조회(또는 강의시간표 조회로 접속하여

수강신청 과목 중 폐강 강좌"의 삭제여부와 서면정정원 제출 후 다른 과목이 추가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폐강과목 삭제는 9월 8(화이후 확인 가능)

▷ 폐강강좌 대신 추가한 과목의 분반요일교시강의실을 정확히 확인

▷ 학부()에서 서면 정정 후 곧바로 수업에 참가하여야 함 (포탈사이트 내 반영여부와 관계없이 수업 참여)

▷ 다른 강좌로 변경 한 후 변경과목의 정식 출석부에 이름이 없을 경우 담당교수님께 수기로 기재를 요청하여야 함

 

5. 폐강강좌 현황 총 19강좌

 

 

교 무 연 구 처 장

  • 담당부서 : 컴퓨터학부
  • 담당자 : 인치호
  • 연락처 : 043-649-127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