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부공지사항
2016학년도 세명대학교 인조잔디구장 사용신청 접수 안내
- 전체관리자
- 조회 : 6394
- 등록일 : 2016-02-23
2016학년도 세명대학교 인조잔디구장 사용신청 접수 안내
1. 2016학년도 인조잔디구장 사용 안내
사용 기간 |
이용 시간 |
사용료 |
`16.3.1~`17.2.28 |
매주 일요일 오전 (07:00~12:00) |
2,000,000원 (본교 학생 장학금) |
가. 사용 신청 및 자격
① 제천시 축구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팀에 한해 신청이 가능
② 계약을 희망하는 팀이 다수일 경우 추첨을 통하여 선정
③ 접수기간: 2016.02.23.(화) 14시까지 (방문접수)
④ 추첨일 : 2016.02.25(목) 10:00 세명대학교 본관 212호
⑤ 사용기간 : 2016.03.01~2017.02.28
➅ 제출서류 : 붙임(1)양식을 작성하여 대표자 날인 후 제출
⑦ 학교측의 사정(교내행사 및 공공기관 등 이용)에 의해 대관이 제한될 수 있으며, 기 납부한 사용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2. 인조잔디구장 일시 사용 안내
가. 사용기간 : 매주 일요일 오전을 제외한 토요일 및 공휴일
나. 사용 신청
① 접수기간 : 사용일 기준 15일 이내 선착순 접수
② 동호회 및 개인·단체 신청가능
③ 신청양식 : 붙임(2)양식을 작성하여 신청인 서명 후 제출
④ 학교측의 사정(교내행사 및 공공기관 등 이용)에 의해 대관이 제한될 수 있으며, 사용료 부과· 환불에 대한 사항은 본교 시설물 대관 및 사용료 적용 규칙을 준용합니다.
2016년 2월 17일
사 무 처 장
- 담당부서 : 컴퓨터학부
- 담당자 : 인치호
- 연락처 : 043-649-1272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