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학부공지사항
제천시 전입지원금 신청안내
- 전체관리자
- 조회 : 6854
- 등록일 : 2016-05-14
제천시 전입지원금 신청안내
○ 신청자격 : 제천시 이외의 지역에서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둔 대학생 중 2015년 5월말까지 제천시로 전입신고하고,
1년이상 주민등록을 유지하고 있는 관내 대학 교 재학생
○ 지원금 지급기준
전입연수 |
1년이상~2년미만 |
2년이상~3년미만 |
3년이상 |
전입신고 기준일 |
2015. 5월말 이전 |
2014. 5월말 이전 |
2013. 5월말 이전 |
지원액(1인당) |
10만원 |
20만원 |
30만원 |
※ 주민등록 유지기간에 따라 제천사랑 상품권 지급
○ 전입지원금 신청기간 : 2016년 5월 9일(월) 09:00 ~ 5월 31일(화) 17시까지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지원금신청 → 서류제출)
1. 포털우측 상단의 학사행정 → 학사관리 → 장학 → 지원금신청 (제천시전입지원금) → 신청서 출력 → 신청서 제출
2. 2016년 6월 1일(수) 12:00 까지 학생처 장학후생팀으로 방문하여 신청서 제출 (학생회관 2층)
○ 2016년 6월 1일(수) 12:00 까지 신청서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선발 후 대상자 확정 및 전입지원금(상품권) 배부 일시 및 장소는 별도 통보 예정이며, 대상자 확정시까지 주민등록이 유지되어야 함.
○ 문의 : 학생처 장학담당 043-649-1145, 7077
- 담당부서 : 컴퓨터학부
- 담당자 : 인치호
- 연락처 : 043-649-1272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