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2015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

  • 생활관팀
  • 조회 : 14029
  • 등록일 : 2015-06-29
비룡학사 평면도(남자)1.hwp ( 22 kb)
세명학사 평면도(여자)1.hwp ( 700 kb)
예지학사 평면도(남자)1.hwp ( 101 kb)
인성학사 평면도(남자)1.hwp ( 196 kb)
청룡학사 평면도(남자)1.hwp ( 88 kb)
청풍학사 평면도(여자)1.hwp ( 112 kb)

2015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

 

2015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발표 및 호실 신청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생활관 입사에 필요한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합격자 발표일시 및 조회

 

발표일시: 2015년 7월 14일 14:00

 

조회방법포탈시스템에 로그인 후 학사행정 행정관리 생활관합격결과확인.

 

 

2. 호실신청기간 : 2015년 7월 15일 08:00 - 17일 15:00까지

 

남 자 : 2015년 7월 15일 8:00 - 24:00

 

- 여 자 : 2015년 7월 16일 8:00 - 14:00

 

공 통 : 2015년 7월 16일 15:00 - 17일 15:00까지

 

※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신청이 원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위와 같이 남자,여자

 

신청 기간을 분리하여 신청 받을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호실 신청은 합격자에 한하여 가능하며호실 평면도는 첨부하였으니호실 신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호실신청 기간내 호실 미신청시 합격 취소되오니 반드시 호실 신청 기간내에 호실 신청을 바랍니다.

 

   생활관 입사시 흉부검사 소견서를 입사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입사 불가됨.

 

3. 생활관비 납부 안내

 

납부기간 : 2015년 7월 20일 - 22일까지

 

납부시간 은행 업무시간(09:00 - 16:00)

 

※ 신한은행 지정계좌 입금 시간도 위 시간과 동일합니다.

 

납부 장소 신한,국민,농협,하나은행 전국 지점 또는 신한은행 지정계좌입니다.

 

고지서출력 포탈시스템 로그인 후 출력 .

 

포탈시스템 로그인후  학사행정 → 행정관리 → 생활관비고지서출력

 

※ 고지서 출력은 7월 17일 17시부터 가능합니다.

 

생활관비 납부기간 내 미납 시 합격 취소되오니 반드시 납부기간을 엄수 바랍니다.

 

 

4. 생활관 입사포기자 및 미등록자 발생시 대기자 순번대로 합격시킬 예정이며 대기자가 없을시

 

추가모집기간 공지 예정추가모집기간은 개강 전 3일간 인터넷으로 신청 예정이며 기간은 별도 공지 예정

 

 

5. 생활관 대리 신청자 및 입사자는 퇴사 조치 및 추후 생활관 입사 신청시 제한이 되므로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2015. 6. 29.

 

 

학 생 생 활 관 장

  • 담당부서 : 학생생활관
  • 담당자 : 위한수
  • 연락처 : 043-649-7202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