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4차 산업혁명시대에 알맞은 인재양성경영학과

본문 시작

공지사항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일정 안내 [변경]

  • 기업경영학과
  • 조회 : 10269
  • 등록일 : 2020-04-24
[학생생활관]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조사서.pdf ( 25 kb)
2020학년도 입사 서약서.pdf ( 52 kb)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이용/관비 환불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실험, 실습 일부 과목 외 전면 비대면 강의 진행에 따라, 다음과 같이 생활관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이용가능일시 : 2020.5.30.()13:00 부터 7.11.() 12:00(정오)까지 예정


[입사일 및 폐관일은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5.30() 13:00부터 입사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09:00~19:00 내 입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험, 실습, 실기 등 대면강의를 수강하지 않는 학생은 입실할 수 없습니다.


- 입사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학생 본인 외 부모님 등의 건물 내 출입이 통제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 입사 시 체온측정을 반드시 받아야 하며, 37.5도 이상일 시 입사할 수 없습니다. 코로나 검사 및 귀가 또는 격리시설로 이송될 수 있습니다.


생활관비 안내 : 10,000/


- 학사, 인실 무관하게 금액이 적용되며, 1~3인실 1인 입실을 원칙으로 합니다.


, 이용인원이 많은 경우 4~6인실을 2인이 이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용 학사


 

남학생

여학생

학사명

인성학사

비룡학사


입사 인원에 따라 추후 다른 학사를 이용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입사 시 사감실에서 호실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 숙지 사항


- 학생식당에서 평일에는 식권을 별도로 구입하여 조식, 중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묶음식(충전식)은 이용할 수 없으며, 추후 관리비, 사생회비와 같이 반환될 예정입니다.


- 대면 실습,실기,실험강의 수강자에 한하여 생활관비 반환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20208월 이내]


- 입사 시, 사감실에 흉부검사 소견서, 코로나 예방조사서, 생활관 이용관련 동의서 제출 바랍니다.


  - 흉부검사 소견서, 코로나 예방조사서 :


     5월 9~16일 이용자 중 사감실에 제출했던 경우,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코로나 예방조사서, 이용관련 동의서는 첨부파일 또는 사감실에서 수령 후 작성 / 서약서, 증명사진 미제출)


흉부검사 소견서 : 보건소 진료 불가, .의원 문의 및 교내 한방병원 이용)


/ 2019.12.30.~ 입사일 검사 소견서 제출 가능


입사일로부터 2개월 이내 검사한 것이 원칙이나, 이번학기에 한하여 허용


- 랜선, 공유기, 침구류(매트리스 커버 제외/ 토퍼. 패드류 지참 요망), 드럼세탁기용 세탁세제 등 개인 물품 지참


- 전열기구(전기매트, , 전기건조대), 취사도구(인덕션, 커피포트 등), 선풍기 반입 불가


드라이기, 고데기 등은 이용 가능


 

운영시간

비고

학생회관 CU편의점

평일, 토요일 09:00 ~ 18:00

예지학사 GS편의점 운영에 관해서 추후 공지 예정

학생회관 식당

평일 09:30 ~ 14:00


 


 


 


 


       환불 관련 안내


- 6.4.() 오전 09:00까지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에서 행정관리>생활관>환불신청에서 계좌를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 이후 입력 시에는 코로나19장학금을 지급했던 계좌로 환불될 예정입니다. (전화신청 불가, 차세대시스템 이용 바랍니다.)


(은행, 예금주, 계좌번호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입력 시 오탈자, 반복입력 등으로 인하여 환불을 제대로 받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대면강의 수강자에 대해서는 6~7월 이내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대면강의 수강자에 대해서는 실제 이용한 일자에 대한 생활관 이용료를 제외하고 8월 이내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일자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면강의 수강자는 생활관 이용여부 사전조사와 실제 이용여부에 차이가 발생함에 따라 사용과 무관하게 일괄 8월 이내 환불 예정


관리비, 식비, 사생회비 미사용분 전액 환불됩니다.


 


이외 문의 전화


- 시설(이용불편접수 등), 짐보관, 외박, 학사에서 부과한 상벌점 등


학사명

번호

학사명

번호

청룡학사

043-649-7208, 7209

인성학사

043-649-7210, 7211

예지학사

043-649-7206, 7207

비룡학사

043-649-7212, 7213

청풍학사

043-649-7214, 7215

세명학사

043-649-7216, 7217


 


         - 사생선발, 관비 문의 등


 

번호

생활관 사무실

043-649-7201~7203


 


 


2020. 5. 28.


 


세 명 대 학 교 학 생 생 활 관


  • 담당부서 : 경영학과
  • 담당자 : 함상우
  • 연락처 : 043-649-1766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