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2023학년도 세명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생 선발 안내
- 장학복지팀
- 조회 : 776
- 등록일 : 2023-12-01
2023학년도 세명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생 선발 안내
세명대학교 총동문회에서 재학생 후배들의 학업과 학과활동에 매진하고 앞으로의 꿈과 비전을 이루어나가는데 있어 보탬이 되고자 2023학년도 총동문회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선발기준을 참고하여 많은 신청바랍니다.
1. 장학명 : 총동문회장학금
2. 추천기준 및 선발인원
분 야 |
기준성적 |
수혜 자격 |
증빙자료 |
금 액 |
인원 |
공 로 |
직전학기 2.50이상 |
대외적으로 학교발전에 특별히 공로가 있는 학생 |
학술제,공모전 입상 실적 예.체능대회 입상 실적 |
50만원 |
3 |
모 범 |
직전학기 2.50이상 |
품행이 방정학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
1. 효행상 2. 선행증빙자료 3. 학부(과)장 추천서 (※ 추천서 붙임 양식 참고) |
50만원 |
3 |
봉 사 |
직전학기 2.50이상 |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봉사정신이 투철한 학생 |
입학당해년도부터 봉사실적 ※ 1365자원봉사포탈등록기관 및 관공서(대학교포함) 등에서 발급한 봉사활동 확인서 |
50만원 |
2 |
동문자녀 |
직전학기 2.50이상 |
부모님 중 본교 대학을 졸업한 졸업생의 자녀 |
1. 가족관계증명서 2. 부모님 졸업증명서 |
50만원 |
1 |
유학생 |
직전학기 2.50이상 |
유학생 중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
1. 본교 재학증명서 |
50만원 |
1 |
※ 모범의 경우 효행상 및 선행증빙자료 학생이 우선 선발대상이 됩니다.
※ 총동문회장학금은 재학중 1회만 수혜가능합니다. (기수혜자 지원불가)
3. 신청기간 : 2023.12.04.(월) ~ 12.06(수) 18시까지
4. 제출처 : 학생처 장학복지팀(학생회관 2층) 제출 (09:00~18:00)
5. 제출서류 : 장학금 신청서(공통) 및 분야별 해당 증빙서류 제출
6. 장학금성격 : 생활비성
※ 문의 : 장학복지팀(043-649-1142, 7077)